전일본조선족연합회 친선골프회가 성황리에 / 在日中国朝鮮族 2021.11.18

황금가을, 스포츠의 가을! 골프열정을 불태울수있는 가을! 골프치기에 가장 좋은계절 가을!

지난 11월18일에 전일본조선족연합회에서 주최하는 친선골프회가 도치기현 프레스테이지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사진: 도치기현 프레스테이지컨트리클럽 골프장

이번대회는 코로나19 상황이후 전일본조선족연합회 체육,건강위원회에서 실시하는 첫골프대회로 건강과친선, 여가문화를 즐기기 위하여 마련된 행사였습니다.

연합회 25개 소속단체에서 골프애호가 30여명이 참가하여 8개팀으로 나뉘여 풍성한 콤페가 되었습니다.

가을 햇볕이 녹록지 않고 이른아침이라 야외활동이 부담스러울 법도 있지만, 이날 참가자들은 그린주단위에서  시원한 샷을 날리며 골프의 재미에 흠뻑 빠졌습니다.

굿샷을 연호하면서 서로 격려하고, 스스로의 품격을 높이며, 각자의 기량을 가늠하고 소통하는  행복한 가을휴식의 한때를 즐겼습니다.

골프대회 직후 식사시간을 즐기면서 서로간의 우의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사진: 식사시간을 즐기고 잇는 골퍼님들

주최자 이대원회장은 “이번대회는 친선회로서 서로의  정을 나누는 좋은시간이 되였습니다. 관서나 규슈에 (関西,九州) 조선족 골퍼들도 많으니 앞으로 전국적인 대회도 가졋으면 좋겟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사진: 도치기현 프레스테이지컨트리클럽 골프장

이번 대회를 발판으로 삼아 앞으로도 일본 조선족들의 골프활동이 더 활발하게 운영되길 바라며,  생활체육 발전을 도모하고 서로에게 격려와 용기를 더해주는 친선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글 /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홍보국 김경화

링크: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홈페이지

Subscribe
Notify of
guest
1 Comment
most voted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trackback
전일본조선족연합회 친선골프회가 성황리에 |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2022년 4월 27일 3:32 오후
1
0
재미있었나요? 생각을 코멘트로 남겨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