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세계조선족설맞이문예공연” 안내, 절목응모 방법 공개

글 / 배상봉 , 무대사진제공 / 김권철

소식래원: ‘2025년 세계조선족설맞이문예공연’ 도쿄에서 개최 예정

홈페이지: 일본조선족문화경제교류협회

Youtube: 世界朝鮮族TV

일본조선족문화경제교류협회에서 최근에 “2025년 세계조선족설맞이문예공연”에 관한 공지를 발표하였습니다.

“함께 하는 우리, 더 나은 미래로!” 라는 주제로 한 설맞이문예공연은 2025년 1월 17일(금) 東京北区 北とぴあ 桜ホール (약 1300명 착석 가능)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무대의 공연절목은 전 세계에 흩어져있는 조선족단체들로부터 모집하며 2024년 6월달부터 일본조선족경제교류협회의 공식 메일로 응모를 받는다고 합니다.

절목응모 공식메일: info@jkce.org

단체절목이 우선이지만, 개인절목도 응모가 가능하며, 2024년 8월달 말에 절목 선정결과를 발표하며, 좋은 발표효과를 위하여 발표자들에게 충분한 연습기간을 드린다고 합니다.

응모 장르에는 제한은 두지 않고 노래, 춤, 소품등 다양한 절목이 가능하며, 개최당일에는 우수한 예술인도 초대하여 절목의 품질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지 않는 해외 단체뿐만 아니라 해외 관중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일본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 현임 박춘화 회장은 “우리 협회는 이번 문예공연을 통하여 일본의 조선족 단체뿐만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활약하고 있는 각 단체 사이의 화합과 교류의 장을 만들고 싶고, 또 한번 우리 조선민족의 흥과 끼로 만들어진 멋진 예술의 무대를 꾸며 우리 민족의 흥과 끼를 만천하에 알리고 세계 어느곳에 살든 ‘조선족은 하나이다’는 민족의 자부심을 고양할 생각이다. “라고 밝혔답니다.

무대 총감독을 맡은 리광철 사무국장은 “끼가 많고 재능이 많은 우리 민족의 예술인재들을 널리 발굴하여 약 3시간 동안 일본에 계시는 조선족들은 물론, 세계 각지에서 온 조선족들에게 즐겁고 경쾌한 문예야회를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답니다.

지금까지 여러차례 세계적인 활동들을 진행해 왔듯이, 이러한 대형 활동을 진행하기에는 자금의 뒷바침도 불가피합니다. 따라서 현재 진행중인 “2025 세계조선족글짓기대회”와 세트로 이번 활동에 대해 후원과 협찬하실 기업과 개인들도 모집중입니다.

후원금액과 협찬내용에 따라 기업과 제품에 그리고 후원자에 대해 다양한 방식으로 선전해 드리며, “세계조선족글짓기대회” 와 “세계조선족설맞이문예공연” 두 활동에 동시에 기업을 선전해 드린답니다.

후원 및 협찬에 관한 문의: info@jkce.org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재미있었나요? 생각을 코멘트로 남겨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