祝! 동경샘물학교어린이 절목이 2019国際紅白歌合戦에서 수상 / 在日中国朝鮮族 2019.10.27

축하 동경샘물학교어린이 수상 !

축하! 지난 10월 27일 일요일, 동경샘물학교에서 아름답게 민족복장을 입은 50명의 어린이를 거느리고 동경에서 열린 国際紅白歌合戦에 참전하여 한중일영 4개국어로 노래를 불러 수상을 하였답니다!

식지 않은 열정으로 줄곧 일본에 있는 조선족어린이들의 우리말 교육에 심혈을 부어온 동경샘물학교는, 매년 国際紅白歌合戦에 출전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민족복장차림과 능숙한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노래실력으로 일본사회에 그리고 참석한 여러 나라의 관중들에게 “4개국어를 할 줄 아는 조선족”의 이미지를 깊이 심어놓았답니다.

인스타그램의 마지막 사진에 1분짜리 영상이 있으므로, 国際紅白歌合戦 당일 무대에서 어린이들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엿볼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중국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번 참전을 위해 일찍 몇달전부터 동경샘물학교에서는 토요일 수업후에 노래와 춤연습을 하였으며, 당일날에는 다른 참전팀보다 몇시간이나 앞당겨 시합현장에 도착하여 복장 메이크업 등을 준비하는 등 남다른 노력을 하였답니다.

생각해보세요… 애 하나도 돌보기 힘든데 그것도 50명이나… 다행히도 샘물학교 선생님들의 재치있는 인도와 어린이 가족 부모들의 지지로 무사히 한명도 아프거나 다치지 않고 무대공연을 마칠수가 있었답니다.

국내 조선족 미디어에 보도된 내용

이번 동경샘물학교 어린이들의 출전 및 수상에 관하여 흑룡강신문에 상세한 기사가 보도되어 있습니다.

参考 도쿄샘물학교, 국제홍백가요전에서 창창한 노래소리 울린다흑룡강신문 공중호 参考 재일조선족 동경샘물학교 학생들 제9회 국제홍백가요전 출전길림신문 参考 재일조선족여성회 및 동경샘물학교 관련 소식SHIMTO Media

정리 및 편집 / 쉼터
사진 및 영상 / 동경샘물학교 위챗그룹 학부모들의 공유사진

코멘트 남기기

avatar
Photo and Image Files
 
 
 
 
 
Other File Types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