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1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연변상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연변상회는 연변주내외(해내외포함)의 연변출신기업가와 연변출신은 아니지만 연변주내에 투자 혹은 창업하셨거나 공작, 학습한 적 있는 기업가 혹은 상업단체로 결성된 비영리 사회단체입니다.
현재 연변상회는 연변이외에 한국, 대련, 청도, 장춘등 지역에 설립되어 있습니다.
9월1일에 진행된 제1기 리사회에는 일본각지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17명 사업가가 한자리에 모여 제1기 리사회를 구성하였으며 제1임 회장으로 허영수씨를 선출하였습니다.
상무부회장으로 장호씨, 리태권씨, 주홍철씨, 김정남씨, 서성일씨, 엄문철씨가 선출되었습니다.
일본연변상회는 연변적기업가들에게 상회라는 플랫폼을 마련하여 상호교류를 촉진하고 고향 연변과의 경제교류를 촉진하는데 기여할것입니다.
기사 및 사진 제공 : 일본연변상회 김정남
아래 사진들은 인터넷에서 검색한 것입니다. 연변에 대해 요해하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알림 : 미디어 운영에는 자금과 정력이 투입됩니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성장해온 조선족 민간 미디어로서, 2025년에도 운영부담을 줄이고 지속적으로 빠르고 풍부한 소식들을 제공하기 위하여 조선족동네와 합병하여 관리하게 됩니다. 금후의 일본 조선족소식은 동네소식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쉼터미디어 스폰서(Sponsor)
쉼터미디어는 조선족기업들의 협찬에 힘입어 우리민족의 소중한 역사순간들을 기록해 왔습니다. 아래 배너들은 클릭하시면 바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