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23년 일본중국조선족 음력설맞이 떡잔치 영상과 사진 / 日本中国朝鮮族 2023.01.21

쉼터편집의 말

2023년 1월 21일은 섣달그믐 이기도 하지만 또한 토요일이기도 하기에 종래로 음력설이라는 것을 모르는 일본땅에도 더없이 화끈한 주말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도 잠식되고 또한 주말 토요일과 겹친 섣달그믐에 힘입어, 금방 설립을 선고한 일본 조선족문화관에서는 일본 조선족들의 역사에서도 전례가 없는 성대한 조선족 음력설맞이 떡잔치를 벌렸습니다.

민족의 현재와 미래에 관심이 있지만 아쉽게도 이번 떡잔치에 참가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이번 떡잔치에 관련된 영상과 사진 그리고 기사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래는 이번 활동의 기획 및 주최측인 일본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에서 발표한 공식 동영상 입니다. 유튜브이므로 해외에서는 볼 수 있지만 국내에서는 열리지 않을수 있습니다. 15분 길이의 영상이므로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상은 떡잔치행사의 사진으로 묶은 슬라이드쇼 입니다. 조금 희미할 수 있는데, 원본은 아래의 틱톡의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틱톡에 공유된 영상입니다.

이번 행사에 관하여, 주최측에서 아주 자세히 정리한 문장이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문장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조선족 음력설 맞이 떡잔치가 열렸다
(일본조선족문화경제교류협회 위챗계정)

아래 링크는 당일 사진을 공유한 것입니다. 사진이 엄청 많기에 그날 행사에 참가하셨던 분은 자신의 사진을 각자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남의 사진을 악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음력설맞이 떡잔치 사진공유
(사진촬영 리용남씨)

아래는 이번행사의 주최 및 협찬 리스트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이번 행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스탭 리스트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SHIMTO: 일본에 있는 조선족들의 활동정보를 수집 정리하여 기록을 남기며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활동소식 후기 등은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