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연변수재지역 따뜻한 겨울 지원모금 시작 ~ / 발기인: 월드옥타 일본 치바지회

 

옥타의 세계각국 지회중에서 유일하게 외국인 신분의 조선족 기업인들로 창설된 지회 – 월드옥타 치바지회에서 지난 12월4일 동경에서 송년회를 계기로 고향의 수재해지역 부모형제들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자는 취지로 모금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12월4일 공식으로 모금활동을 선포한이래 일본에 있는 기업인 창업자 직장인 학생 등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오늘 12월7일(수요일)까지 무려 56만엔의 모금이 모여졌다고 합니다.

수재해지구 부모형제들이 직접적으로 자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월드옥타 치바지회에서는 12월말 고향에 들리는 회원을 통하여 모금을 직접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지역의 마을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명한명의 자그마한 보탬이, 수재해속에서 복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크나큰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만약 지난번 모금활동을 놓쳤다면, 이번 월드옥타 치바지회의 모금활동에 참여하여 수재해지역 복구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는 것은 어떨가요?

입금구좌정보:

銀行名:三菱東京UFJ銀行

支店名:千葉支店

口 座:普通 2747488

名義人:オクタチバ ボクゲイホン

 

모금 금액에 관해서는 비정기적으로 코멘트를 통하여 업데이트 해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World-OKTA  치바지회

 

SHIMTO: 일본에 있는 조선족들의 활동정보를 수집 정리하여 기록을 남기며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활동소식 후기 등은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