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첨부) 일본 나고야에서 제1회 일본중부중국조선족경제교류회 개최 / 日本中国朝鮮族 2024.06.11

글 작성 및 사진 제공 / 박향화
편집 / 배상봉

주최: 일본중부중국조선족협회

지난 11일 저녁 6시반부터 일본 중부 중국조선족협회(이하 CJAK) 준비위원회가 주최한 제1회 일본 중부 조선족 경제교류회의가 나고야의 연변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교류회의는 나고야를 중심으로 한 일본중부지역에서 활약하고 계시는 조선족경영인과 경제활동을 하고 계시는 조선족동포 여러분들의 교류를 목적으로 마련한 만찬회방식의 교류회의 였다.

CJAK준비위원회 발기인, 집행회장 김정안

이번교류회의 사회자는 CJAK 발기인, 집행회장 김 정안 회장이 맡게 되였다.

김 회장은 대회의 시작으로 제일 처음 일본 중부 조선족 모임의 일원이신 고 방 영혁 선생님의 명복을 빌었다. 고 방선생님께 우리의 마음 깊은 애도를 보내 드리며 부디 영면하시길 바라신다고 인사하였다.

이어서 이번 활동을 주최한 CJAK의 PR동영상을 소개하였다.

동영상: 일본중부중국조선족협회 설립과정

원발 정익 컨설팅 홀딩(远发精益咨询集团) 회장, 중부 일본 화교 화인연합회 회장, 일반사단법인 전 일본 화교화인 사단연합회 부회장 김대일

그리고 김대일 회장의 CJAK를 향한 응원과 지지 인사말과 함께 교류만찬회가 시작하였다. 

이번 교류회에는 김대일 회장을 비롯한 나고야를 중심으로 한 일본 중부지역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조선족 경영인들과  경제인 등 총 17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다.

참석하신 조선족 경영자분들 중에는, 컨설팅업계, 강철업계,부동산업계, 요식업업계, 설계업계, 무역업계, 자동차업계 등 각종 업계에서 활약하시고 계시는 멋지고 자랑스러운 분들이셧다.

교류회는 참석한 한분씩 자기 소개와 종사하신 일에 대하여 소개하고 그 뒤로 질문을 받는 방식으로 교류를 이어갔다.

그렇게 3시간동안 서로 교류하면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CJAK발기인 진행회장 박 향화(좌) 김 정안회장(우)

마직막으로 CJAK발기인 진행회장 박 향화 회장의 폐회 인사말과 함께 교류회는 아쉬운 분위기속에서 다음의 교류회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끝났다.

제일 마지막으로 제1회 일본 중부 중국 조선족경제교류회의 단체 기념사진을 찍었다.

금후 CJAK는 나고야을 중심으로 한 일본 중부지역에서 조선족의 든든한 조직이 될수 있도록 단합하여 잘 꾸려갈려는 한마음으로 이번 경제교류회의는 의미있게 끝났다.

동영상: 교류회현장 모습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most voted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재미있었나요? 생각을 코멘트로 남겨주세요 ~x